사람이 있는 현상소: 주문게시판 . 질문/답변 . (구)스캔다운로드 . 마루스캔 . 발송조회

포토마루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포럼 . 회원갤러리

포토마루 가격안내: 현상/스캔가격 . 일반인화가격 . 고급인화가격 . 가상드럼스캔가격

:: 자 유 게 시 판 ::

이곳은 회원여러분을 위한 작은 커뮤니티인 '자유게시판'입니다.
물론 어떤 글도 적으실 수 있지만 주문이나 문의사항 등을 적으시면 확인이 누락되어
주문게시판이나 질문/답변 게시판에서보다 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게시물 358건
   
안녕하세요
글쓴이 : 김민우  (125.♡.67.194) 날짜 : 2016-05-09 (월) 11:14 조회 : 1215

휴일에 필름을 맡기고 오늘 회원가입을 했는데요

마루스캔 이란 어플을 받고 전화번호와 다운비번을 입력했는데

"계정이 없습니다"라는 팝업이 뜹니다

처리해주세요~





포토마루 (210.♡.14.173) 2016-05-11 (수) 11:59
안녕하세요. 포토마루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마루스캔앱은 회원가입 전에 진행된 스캔이미지는 원칙적으로 업로드 되지 않습니다.

"계정이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는 실제 계정이 없다는게 아니고, 앱으로 보실 수 있는 이미지가 없다는 말입니다.

따라서, 스캔이 완료되기 전에는 앱에서 보실 수 있는 이미지가 없습니다.

스캔다운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후 다시 실행시켜 보시면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C) 포토마루, T.070-8235-4911 F.02-2274-4911 필름보내실 주소: 서울시 중구 충무로 3가 58-9 2층(수표로6길 2) 포토마루 필름담당자 앞 (우)04554

입금계좌: 신한 110-283-736331 예금주 포토마루(민광훈)
기업 220-027219-03-012 예금주 민광훈
  웹하드 id fotomaru/pw fotoma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