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있는 현상소: 주문게시판 . 질문/답변 . 스캔다운로드 . 발송조회

포토마루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 포럼 . 회원갤러리

포토마루 가격안내: 현상/스캔가격 . 일반인화가격 . 고급인화가격 . 가상드럼스캔가격

:: 알려드립니다 ::

오래된 공지는 지난공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 50건
   
작업 진행시의 환불금 발생 관련 마루캐시 운용 안내입니다.
글쓴이 : 포토마루2  (222.♡.148.53) 날짜 : 2015-10-09 (금) 12:27 조회 : 2991
안녕하세요?

작업을 진행하다보면 이런저런 이유로 돌려드릴 금액이 발생하곤 합니다. 미노광(사진이 찍히지 않은 공필름)이 나와서 스캔을 진행할 수 없었다거나, 접수된 수량이 적거나 해서 작업비용 차액이 발생했다거나, 작업을 취소하셨다거나 혹은 옵션이 달라졌다거나 여러가지의 사유로 환불해드릴 금액이 생기곤 하는데요,

통상 저희 포토마루에서는 이렇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액(1만원 이내)의 경우 계좌로 송금해드리기엔 금액의 규모상 수수료도 적지 않고 계좌번호도 따로 받아야 하고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발생하므로 일단 회원정보다 있으신 경우 마루캐시(캐시1원=현금1원)로 적립해드립니다. 마루캐시 잔액은 로그인해보시면 아이디 옆에 바로 표시됩니다. 환불금으로 적립된 마루캐시의 경우 언제든 요청하시면 원하시는 계좌로 송금해드릴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없으신 주문의 경우 캐시로 적립하고 기록으로 남겨둘만한 효율적인 수단이 없어서, 직접 필름을 수취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서에 기록해두었다가 필름을 찾아가실 때 돌려드립니다.

우편이나 택배로 접수하신 경우에는 소액의 경우 현금을 작업된 결과물과 함께 포장해서 발송해드리기도 합니다.

대체로 1만원 이상 금액이 큰 경우에는 전화나 댓글 혹은 등등으로 여쭈어보고 적립할지 송금해드릴지 판단하고 있습니다.

작성된 주문글을 저희 견적담당이 확인할 때 마루캐시 잔액이 있다면 일차적으로 차감하고 견적을 내드립니다만 간혹 빠뜨리는 경우가 있어서, 주문글을 작성하실 때 로그인 후 마루캐시 잔액이 보이신다면 주문서 작성때 꼭 '마루캐시 잔액 사용할게요'라고 적어주시면 실수없이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 포토마루, T.070-8235-4911 F.02-2274-4911 필름보내실 주소: 서울시 중구 충무로 3가 58-9 2층(수표로6길 2) 포토마루 필름담당자 앞 (우)04554

입금계좌: 신한 110-283-736331 예금주 포토마루(민광훈)
기업 220-027219-03-012 예금주 민광훈
  웹하드 id fotomaru/pw fotomaru